‘제11대 강원특별자치도의회 의정활동 성과공유회’개최

전덕채 기자(tc1004@daum.net ) 2026-06-17 16:10

 강원특별자치도의회(의장 김시성)는 6월 16일(화) 춘천 스카이컨벤션에서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마무리하는 ‘제11대 강원특별자치도의회 의정활동 성과공유회’를 가졌다.
 
 김시성 의장을 비롯한 도의원과 김진태 도지사, 신경호 교육감,집행부 및 의회사무처 관계자 등 140여 명이 참석하여 지난 4년간의 발자취가 담긴 영상을 시청하며 치열했던 의정활동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고, 재직기념패·감사패·공로패 전달을 통해 서로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.
 
 김시성 의장은 “제11대 도의원님들이 강원특별법 개정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내는 등 도민께서 위임해 주신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, 강원의미래를 밝히는 수많은 성과를 내주셨다”며 감사인사를 전했다.
 
 이어 헤어짐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“새롭게 출발하는 제12대 강원특별자치도의회가 도민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 많은지지와 응원을 부탁한다”며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.

저작권자 danews 무단복제-재배포 금지

기사평 (0)
댓글 등록 폼

로그인을 하시면 기사평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.